본문 바로가기

후기

코감기약, 씨콜드 노즈정 플러스

코감기에 걸려서
동생한테 감기약을 사다달라고 했어요!
약사쌤이 누가 먹을거냐고 해서
20대 누나라고 말했대요 ㅋㅋㅋㅋㅋㅋ완젼 귀엽죠

어쨌든 그래서 약을 사다줬는데
진쨔 좋은 약이더라구요!!!

바로바로 씨콜드 노즈정 플러스 인데요,(3000원)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1. 감기약 + 비타민c, 비타민 B가 포함되어 있어서 초기감기예방에도 매우 좋다고 해요!!!
대박 !! 저도 심한 감기는 아니어서
예방차원에서 약먹으려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따로 영양제 비타민 챙겨먹지 않는데
비타민C,B가 들어있으니 더욱 건강해질것같은 느낌이에요!!!

2. 낮 & 밤 약 구분
저는 낮에 공부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혹시나 감기약을 먹고 졸려서 공부를 못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이제 그런 핑계, 걱정 필요없습니다!!!

낮 약에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서 졸리지 않다고 해요!! 대박이죠 ㅎㅎㅎ

이렇게 좋은 말들과 저한테 딱 맞는 특징들때문에
낮 약 하나 먹으니 다 나은 것 같은 기분이에욯ㅎㅎ

너무 좋아서 코감기약 추천해드리지만,
정확한 사항이나 개인적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약사선생님께 물어보고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