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대전숙박, 대전게스트하우스, 위딘(Within) 후기

히히하하❤(히다히다하하이라는 뜻-)
오늘은 대전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within위딘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1. 가게 된 이유
대전에서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오전 면접이어서 하룻밤 숙박을 해야했어요!
취준생으로서 돈도 별로 없고, 혼자여서 약간 무섭기도 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고려사항이 있었습니다.

모텔은 너무 무섭고..
호텔은 너무 비싸고..
게스트하우스는 뭔가 깨끗하지 않을것같았어요..
그러던 중 ! within 위딘 이라는 게스트 하우스를 발견했는데
면접장소랑도 정말 5분 거리이고
가격도 저렴하고
사진으로 보더라도 엄청 깨끗해보이더라구요!!! 대박

전 가기 전에 엄청 찾아보는 스타일이기때문에
온갖 후기를 다 읽어보고 괜찮겠구나!! 라고 생각되서
예약을 했습니다.

 

네이버 톡톡

 

 

 

문자

 

 

2. 가격 및 문의내용
가격 :20000원
문의 내용: 입금하는 방법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서 문의했고, 문자로 자세한 내용 알려주셨어요!! 비밀번호, 자세한 주소,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 문자로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예약과정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알려주더라구요!

3. 게스트 하우스 사진

 

2층 침대 중 아래층에서 잤어요

 

 

 

냉장고에 식빵, 물, 우유, 오렌지 주스가 엄청 많더라구요
화장대 2개나!!
화장대 뒤에 있는 책상, 의자

 

 

 

냉장고 옆에 있는 부엌
제가 묵은 방 입구!

 

4. 게스트 하우스 후기

이제 좀 더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1) 위치는 대전역에서 버스 한번만 타면 바로 가더라구요!
버스정류장이랑도 그리 멀지 않아서 좋았어요!
카카오맵을 이용하면 어떻게 무엇을 타고 가야하는지 바로 알수 있는데요

 

 

간략히 한번 보여드리면 이런 식으로 다 나온답니다!!


2)그리구 저는 게스트 하우스 구조가 정말 궁금했거든요!!
여기는 투룸 빌라를 게스트 하우스로 꾸며논거였어요!!
따로 주인분은 안계시고 문자로 비밀번호 알려주시면 제가 알아서 들어가면되요!
제가 갔을 땐 저 포함 여자3명이서 이용했습니다 ㅎㅎ

방 2개(room3. room4) , 화장실이 있습니다.
각 방마다 이층침대 2개가 있어서 한 방에 4명씩 이용할 수 있여요 ! 락커룸도 4개씩 잇습니다.

저는 room4 침대 4번이 배정되었어요(문자로 정해주세요)
침대 위에 수건 1장씩 주더라구요!
그리고 전기장판도 각 침대마다 있더라구요 굳이에욤
침대 옆에 자그마한 커튼도 있어서 사생활 보호도 할 수 있어요!

화장실에 세면도구, 치약도 다 있어요!
화장대에는 빗, 헤어드라이기도 있구
화장대 위쪽에 포스트잇으로 사람들이 후기를 다 남겨놨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개 쓰고 왔습니덩!

그리구 뒤에 책상과 의자가 있었는데
저녁에 면접 준비하면서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어요 ㅎㅎ

토스트기도 있길래 아침에 토스트 구워서 딸기잼 발라서 먹고 갔는데 진짜 좋았어요 ㅠㅠ 든든!!!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진짜 이용하면서 나중에 친구 4명이서 놀러오면 너무 좋겠다 !!! 라고 생각했던것같아요
진짜 짱짱 좋았던 대전에서의 기억 이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