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전주 피부과 튀어나온 점, 큰 점 제거 시술

히히하하🐥(히다히다블로그 하이하이라는 뜻-)

이번엔 전주 튀어나온 점 제거 시술에 대해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저는 몸에 튀어나온 큰 점이 여러 개가 있습니다.
아무도 신경 안쓰고 쳐다보지도 않을 지 몰라도
당사자인 저에게는 꽤 컴플렉스 중 하나였어요..!


예전부터 빼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아플까? 얼마일까? 걱정이 많았었고,
후기를 찾아봤었는데 별로 유용한 정보들이 없더라구요 ㅠ
그래서 제가 직접 경험하고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1. 시술 병원
전주 ㄷㄹㅁㄷㅋ의원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병원 이름을 직접 말하면 안될까봐용,, 다들 찾아보셔용 ㅎㅎ)

 

전주 피부과 중 이 곳만 홈페이지에 일반 점 3개에 15,000원이라고 명시가 되어있더라고요.

튀어나온 점이나 큰 점 같이 특수한 경우에는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문의전화를 해봤지만,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봐야 알 수 있다고 하셨어요.

집과는 꽤 먼 거리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왠지 적합한 가격으로 시술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찾아갔습니다.

 

2. 첫 상담

처음에는 상담실에서 실장님과 상담이 이루어져요.

실장님께서 점 살펴보시고 개당 1만원이라고 해주셔서, 오예!! 괜찮다!! 했는데,

원장님과 상담할 때는 마취약을 발라야할 것 같다고하시면서 개당 2만원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 때, 원장님께서 실장님한테 왜 니맘대로 가격 정하냐고 뭐라고 하셨어요.. 당황쓰 ㅋㅋㅋ

 

3. 시술 결정

저는 원래는 3개를 뺄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큰 것 같아서 2개만 뺐습니다!

 

4. 피부과 접수 및 대기

하루 고민하고 다음날 가서 접수하고 15분 기다렸다가

마취약 두번 바르고 30분 정도 대기한 후에 레이저 시술을 받았어요!

 

 

5. 레이저 점 제거 시술

마취약을 발랐는데도 전 너무 아팠어요.

손 꽉 쥐고 움찔 움찔 ㅠㅠㅠㅠ

탁탁탁 소리나는 레이저로 여러번 하고

위이잉 소리나는 레이저로 한 번 더 했던 것 같아요.

 

진짜 막 타는 냄새가 나는데 정말 싫어하는 냄새 ㅠㅠ

 

대략 5분 정도의 시간동안 레이저 시술 하고

의사 선생님이 밴드 붙여주고 끝!

 

6. 비용

비용은 45000원이 나왔어요. 점 제거비용(20000*2=40000)이랑 밴드+부가적비용(5000)인 것 같아요!

 

7. 제거 후 관리

첫번째, 약먹기

-3일 치 약이고 항생제, 진통제 등이 들어있어요.

두번째, 약바르기(후시딘.마데카솔)

세번째, 밴드 붙이기

- 특히 밖에 나갈 때 햇빛 때문에 색소침착?될 수 있다고 밴드 꼭 필수 !!

 

네번째, 주의사항 지키기

다섯번째, 3개월 이내에 점이 다시 나면 병원에서 재시술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8. 후기

 

1) 1일차

치료 직후에는 약간 붉히기만 했는데,

밴드 떼고 후시딘 발랐는데, 빨갛더라구요 ㅠㅠ흑

 

시술 직후
첫째날 저녁

 

2) 2일차

밴드를 붙이고 있으면 너무 가렵고 그 주변까지 같이 가려워서 죽는 줄 알았어요..

곧 딱지가 생기려고 간지러운가보다 하면서 참았어요..

 

 

3) 일주일 후

계속 간지럽고 점 시술한 부위 주변으로 빨개졌길래 피부과에 방문했더니!!!

염증이 생겼던 거였어요 ㅠㅠㅠ

밴드 알러지인 것 같대요!!

진짜 보면 밴드 붙인 부위가 딱 빨개요!!!ㅠㅠㅠ

 

 

전 그것두 모르고 참고 있다가 더 힘들었어요 ㅠㅠ
제가 목 부분이 더 예민해서 유독 끈적거리는 밴드가 안맞았던 것 같아요 ㅠㅠ
만약 저렇게 부어오르거나 빨갛거나 간지러우면 바로 병원가서 물어보세요!!!

이후 병원에서 약도 먹고 연고도 바르면서 치료 했습니다.

4) 2주 후
병원에서 약도 먹고 연고도 바르면서 치료했더니
많이 나아졌어요!!

5) 한달 후
한달 정도 지나고 나서는 주변이 약간 빨갛긴 하지만 거의 티도 안났어요!

 

6) 5개월 후 (현재)

짜잔 ! 거의 보이지도 않죠??
진짜 너무 좋아요 ㅎㅎ
중간에 관리 때문에 힘들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아주 만족한답니다.

여러뷴들한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안농 ~♥